트래블메이트

내가방을 부탁해 close
내 가방을 부탁해
내가방 준비는 이렇게! 상품을 쏙쏙 담아보세요
전세계 독특한 컨셉호텔 탐방 - 기린과 함께 아침식사를...
list


ⓒ booking.com

 

 

대형 분수쇼, 화산 폭발, 해적쇼, 베니스 곤돌라까지 한번에 볼 수 있는 곳은?
네 맞아요, 라스베가스! 더 정확히 말하자면 라스베가스의 다양한 “컨셉 호텔”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싱가폴의 관광명소 중 하나도 화려한 도시 위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이죠.

 


ⓒ Hotelscombined.co.kr

 

 


ⓒ Hotelscombined.co.kr 

 

이제는 호텔은 더 이상 숙박만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유명호텔을 둘러보는 ‘호텔 투어’ 여행 상품이 생길 정도로 호텔 방문 자체가 하나의 관광이 되었어요.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경험이 되는 호텔들을 소개합니다.

 

*아래 명시 된 요금은 2015년 11월 기준입니다. 여행하는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 Tripadvisor.co.kr 

 

'호빗들이 사는 숲 속 마을 같은 호텔'

칠레, 매직마운틴로지 호텔 Montana Magica Lodge

주소: Carretera Internacional CH-203, km 55 s/n Panguipulli, Neltume, Chile

금액: 1박 최저 262,054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Tripadvisor - https://goo.gl/fbA460

 

자연 깊은 곳에 숨어 사는 요정의 집 같죠? 
남미의 꽃, 칠레 파타고니아의 우일로 우일로 지역에 위치해 있는 매직마운틴로지(Montana Magica Lodge) 호텔입니다.
우일로 우일로는 생태보존 지역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매직마운틴로지 호텔도 지역 내의 자연재료로 환경에 해가 없도록 건축되어 있답니다. 
호텔 꼭대기에서 폭포처럼 물이 뿜어져 나와 외벽을 뒤덮은 이끼와 덩굴에게 물을 제공하고,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아도 계절에 따라 자연적으로 외관이 변화합니다. 
게다가 호텔을 포함한 600km²의 지역이 생태보존을 위해 유지되고 있는 사유지 공원이라니 정말 특별하죠?




ⓒ Agoda.com

'호화로운 영국 귀족의 하룻밤'
영국, 크레이지 베어 호텔 비콘스필드 Crazy Bear Hotel Beaconsfield
주소: 75 Wycombe End, Beaconsfield HP9 1LX, UK
금액: 스탠다드 1박 최저 144,765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Agoda - http://goo.gl/jngQuS

중세시대의 호화로운 영국 왕족은 어떤 느낌일까? 
크레이지 베어 호텔 비콘스필드(Crazy Bear Hotel Beaconsfield)에서 지내면 영국 왕족이 된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15세기 우체국을 복원한 건물로 지어진 이 호텔은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장식의 인테리어를 휘감으며 전혀 다른 이미지의 건물이 되었어요.
평생에 며칠쯤은 영국 왕족으로 살아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겠죠?




ⓒ Booking.com

'이글루에서 바라보는 북유럽의 오로라'
핀란드, 칵슬라우타넨 이글루 Kakslauttanen Igloo
주소: Kakslauttanen, 99890 Saariselka, Finland
금액: 이스트 빌리지 1박 최저 689,173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Booking - http://goo.gl/79SG4P

어릴 적 새하얀 눈밭의 이글루에서 잠드는 상상을 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텐데요. 
투명한 유리 이글루 안에 누워서 아름다운 오로라까지 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핀란드의 칵슬라우타넨 이글루 호텔이에요. 오로라를 관측하는 것은 운이 좋아야 가능하지만, 깊은 밤 오로라가 나오면 종 알람을 울려준다고 하네요. 
또 순록썰매, 허스키썰매, 스노우모빌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 Booking.com

'조종실은 스위트룸'
스웨덴, 점보 스테이 호텔 STF Jumbo Stay Stockholm
주소: Jumbovagen 4, 190 47 Stockholm-Arlanda, Sweden
금액: 도미토리 1박 최저 52,516원 / 트윈룸 1박 최저 112,343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Booking - http://goo.gl/nY7vJ9

스톡홀름 알란다 공항(Arlanda Airport) 근처에 세워져 있는 보잉 747. 이 비행기는 다름 아닌 호텔이랍니다. 
2002년 일생의 임무를 모두 마친 여객기 보잉 747-200을 개조하여 만든 점보 스테이 호텔(Jumbo Stay Hotel)이에요. 
450개의 좌석을 대신해 객실, 식당, 샤워시설 등이 자리하며 호텔로 탈바꿈했는데요. 
조종실을 개조한 스위트룸을 포함해 트윈룸, 도미토리까지 다양한 객실이 있어요. 
공항 무료 셔틀버스와 빵빵한 Wifi, 새벽 3시부터 제공되는 조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 Booking.com

'세상에서 가장 작은 호텔'
일본, 캡슐르밸류 칸다 Capsulevalue Kanda
주소: 1 Chome-4-5 Kajicho, Chiyoda, Tokyo 101-0044, Japan
금액: 1박 최저 23,559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Booking - http://goo.gl/lH5Fav

Simple is the best! ‘더 심플하게!’를 외치는 트렌디한 여행객이세요? 
이보다 더 심플할 수는 없다, 최소한의 공간을 제공하는 캡슐형 호텔! 영화에 나오는 타임머신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각 캡슐에는 TV, 라디오, 알람시계가 제공되고, 수하물은 사물함에 보관할 수 있답니다. 
아늑해서 좋았다, 답답하고 코고는 소리가 들렸다 등 다양한 평이 있지만 모든 사람이 한 목소리로 내는 평은 “여행경비 절감에 굿!”




ⓒ Besthoteloffers.net

'기린과 함께하는 아침식사'
케냐, 나이로비 마이너 호텔 Giraffe Manor Hotel Nairobi
주소: PO Box 15565 - 00503, Nairobi, Kenya
금액: 1박 최저 1,094,697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BestHotelOffers - http://goo.gl/5I9yj0

‘창을 통해 얼굴을 들이미는 기린에게 아침 식사를 나눠주세요.’ 이게 무슨 소리냐고요? 
어떤 호텔의 홈페이지에서 제안하는 사항입니다. 바로 케냐 나이로비에 위치한 마이너 호텔인데요. 
동물애호가로 잘 알려진 키이라 나이틀리, 브룩 쉴즈, 이완 맥그리거 등 유명인들도 이 곳의 단골이라고 합니다. 
총 10개의 고급스러운 객실 내 창문으로 기린과 주변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해요.
아침에는 기린과 함께 식사를 하고요. 동물애호가, 특히 기린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꼭 들러야 할 꿈의 호텔 같죠? 물론 경제적으로 허락이 된다면…



ⓒ Booking.com

'어린 시절 누구나 꿈꿨던 나무 위 아지트'
스웨덴, 트리호텔 Tree Hotel
주소: Edeforsvagen 2, 960 24 Harads, Sweden
금액: 1박 최저 530,921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Booking - http://goo.gl/UlfAyT

스웨덴의 깊은 숲 속에 비밀스럽게 숨어있는 유니크한 트리 하우스. 
지상에서 4-5미터 떨어져 있는 이 호텔은 각기 다른 테마의 객실이 단 5개만 존재합니다. 
UFO, 미러큐브, 블루콘, 캐빈, 새둥지 컨셉의 트리하우스는 세상에서 정말로 단 하나뿐인 호텔이죠. 
자연친화적인 트리 호텔에서 스웨덴의 빽빽한 나무숲, 강과 협곡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북회귀선에 가까운 특별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대부분 눈으로 덮혀 있다고 합니다. 
눈 덮힌 스웨덴의 깊은 숲 속에서 즐기는 사우나(유료)도 특별한 경험이 될 것 같네요.



ⓒ Booking.com

'오늘밤만은 열대어와 함께 잠드는 인어공주'
탄자니아, 만타리조트 The Manta Resort
주소: Wumawimbi Beach, Wete, Tanzania
금액: 스탠다드 1박 최저 346,292원 / 언더워터룸은 호텔측에 직접 문의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Booking - http://goo.gl/d1WT5u

헤엄치는 열대어들을 감상하며 바닷속에서 잠드는 상상해 보셨나요? 
낮에는 일광욕과 스킨스쿠버를 즐기고 밤에는 수중 13피트 아래의 침실에서 열대어들과 함께 잠들 수 있는 호텔, 만타리조트입니다.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이 호텔은 특별한 객실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인도양 한가운데에 섬처럼 자리잡은 언더워터룸(Underwater Room)입니다.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와 하늘, 그리고 자유롭게 헤엄치는 열대어들을 감상하며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 Booking.com

'가장 고급스러운 서재'
뉴욕, 라이브러리 호텔 Library Hotel
주소: 299 Madison Avenue, Murray Hill, New York, NY 10017, USA
금액: 1박 최저 587,542원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예약: Booking - http://goo.gl/c4c9H9

뉴욕 센트럴파크 근처 퍼블릭 도서관 옆에 자리한 이 도서관 또한 호텔인데요. 
도서관을 테마로 잡아 로비부터 식당, 객실까지 책으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조용하게 책을 읽는 여행객으로 인상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라이브러리 호텔에서 한국 여행객의 고상함도 뽐내보는 건 어떨까요?


캐리어

캐리어커버

목베개

내가방을 부탁해

장바구니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