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메이트

내가방을 부탁해 close
내 가방을 부탁해
내가방 준비는 이렇게! 상품을 쏙쏙 담아보세요

고객만족센터

고객만족센터

고객센터

1599-2682

평일 : 10:00 – 18:00
점심 : 12:30 – 13:30
(주말, 공휴일 휴무)

대량구매상담
070-4333-4655

자주하는 질문 검색

1:1 문의하기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1:1상담을 통해 문의하세요.

자주하는 질문 BEST 5
  • Q문의내용 주문/결제/입금확인 모바일 결제가 가능한가요?
    A답변내용

    핸드폰이나 타블렛PC등에서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핸드폰에서 신용카드,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 Q문의내용 교환/반품/AS 제품 A/S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답변내용

    * 브랜드별 A/S 정책 및 비용이 상이하여 상품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선 제품이 A/S 가 가능한지 혹은 불가능한지의 여부를 확인을 위해서

    주문자명, 주문 일자, 주문하신 사이트 확인 후
    고객만족센터(1599-2682) 나 상품 택에 기재된 제조원으로 연락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수령한 후 유상으로 A/S 처리를 해야하는 부분은

    저희가 고객님께 따로 우선으로 연락을 하여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후, 정상적으로 A/S 처리하여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

     

    A/S 기간은 넉넉하게 약 15일정도 예상해 주시면 됩니다.

  • Q문의내용 배송문의 트래블메이트에서 이용하는 택배사가 별도로 있습니까?
    A답변내용

    * 브랜드별 이용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트래블메이트에서 이용하는 택배사는 롯데택배이며, 반품 회수 및

    교환시에도 역시 롯데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 업체에서 위탁(공급업체 배송)으로 직접 배송되는 물품이나

    착불 상품의 경우는 타 택배사를 통해 배송될 수 있으므로

    이용 택배사를 알기원하시는 고객께서는 고객센터 1599-2682

    고객만족센터로 상담을 요청하시면 상품별 택배사를 안내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Q문의내용 회원/비회원 비밀번호를 메일로 발송했다고 하는데, 못 받았어요.
    A답변내용

    메일서버의 상태에 따라 메일도착이 지연 또는 스팸메일함으로 분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참이 지난 후에도 도착하지 않으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Q문의내용 기타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수 있나요?
    A답변내용

    세금계산서는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대체 해주시면 됩니다.


    [무통장, 계좌이체 결제건]
    무통장(가상계좌), 계좌이체 결제 방법으로 주문시 현금영수증발행 - 사업자번호로 지출증빙용 신청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건]
    신용 카드 결제방법으로 주문하신 경우, 2004년 5월 1일부터 [부가세법시행령 제57조 2항]에 따라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신용카드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 사업자가 별도의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인터넷상으로 발행되는 카드 결제 영수증으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하게 됩니다.

    Travel Mate 메인페이지의 우측메뉴 하단의 [신용카드 결제내역 조회/영수증 발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트래블메이트가 약속하는 특별한 고객혜택
  • 회원 서비스

    트래블메이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구매혜택을 드립니다.

  • 상품 서비스

    트래블메이트가 준비한 상품은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서비스

    트래블메이트는 고객님께
    다양한 배송서비스를 드립니다.

장바구니

최근 본 상품